본문 바로가기
꽃이야기

5월 잠실 올림픽공원 장미원 ....

by 낮달 (月昕) 2023. 5. 20.

 

 

주일아침  올림픽공원  장미원의 개화현황 정보를 입수 지하철을 이용하여 다녀왔습니다.

주중에 장미축제가 있다고 해서 준비가 한창인듯 했다.

전체적으로 만개는 되지 않았지만 오히려 장미꽃 봉오리는 더 싱싱해보여 

몇년만에 좋은 장미꽃들을 렌즈에 담는 기쁨도 있었던것같다.

한동안 이곳 장미원은 아름다운 꽃과 향기로 사랑받은  장미원이 이어질듯 합니다.   

 

2023.05.14. (일)   올림픽공원  장미원에서 ....

 

 

 

 

 

 

장미를 생각하며         

                                          이 해 인 

 

우울한 날은

장미 한 송이 보고 싶네


장미 앞에서

소리내어 울면

나의 눈물에도 향기가 묻어날까


감당 못할 사랑의 기쁨으로

내내 앓고 있을 때

나의 눈을 환히 밝혀주던 장미를

잊지 못하네


내가 물 주고 가꾼 시간들이

겹겹의 무늬로 익어 있는 꽃잎들 사이로

길이 열리네


가시에 찔려 더욱 향기로웠던

나의 삶이

암호처럼 찍혀 있는

아름다운 장미 한 송이


'살아야 해, 살아야 해'

오늘도 내 마음에

불을 붙이네

 

 

 

 

 

 

 

 

 

 

 

 

 

 

 

 

 

 

 

 

 

 

 

 

 

 

 

 

 

 

 

 

 

 

 

 

 

 

 

 

 

 

 

 

 

 

 

 

5월 잠실 올림픽공원 장미원 ....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의 장미 개화소식에 주말 이른아침에 도착 하니 공원에는 많은 진사님들이 담기에 분주한 모습들 .... 오후에 약속시간이 있고 한낮더위를 피해서 부지런히 다녀왔지만 결

kchongsu13.tistory.com